新聞藝人

戀情公開後,鄭柔美:不想否定決定與選擇的事,感謝大家

照片來源:鄭柔美 IG

在昨天 (4日) 與安七炫交往新聞後,鄭柔美當天也更新 IG 分享自己的想法。

IG 全文如下:

大家好,我是鄭柔美。

今天,為了直接向對我的報導感到驚訝的人和為我加油的人傳達想說的話,寫下這些文字。

最近,我和我的好朋友、前輩開始認真交往。因為開始慎重考慮、敞開心扉,所以我覺得應該要親自傳達我的心意,才這樣用文字傳達。

除了作品以外,公開告知個人戀愛事實的部分,我很小心翼翼,也很擔心,但我不想否定自己所決定與選擇的事情。另一方面,公開約會對我來說也是非常困難和害怕的事,但也會產生一種小小的期待 ─ 說不定會有更好的一天。

我想對無論何時都支持我的很多人說,我對你們懷有極大的感激之情。一直真心地感謝你們。

希望我珍貴的各位都能在今天度過沒有痛苦地歡笑的一天,目前為止就這樣了。

在 Instagram 查看這則貼文

안녕하세요, 정유미입니다. 오늘 저의 기사에 놀라셨을 주변 분들과 또 저를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직접 말씀을 전해드리고자 글을 남기게 됐습니다. 저의 좋은 친구이자 선배였던 분과 최근 들어 진지한 만남을 조심스럽게 시작했습니다. 신중하게 생각하고 마음을 열기 시작했기에 여러분께도 직접 제 마음을 전해 드리는 게 맞는 것 같아서 이렇게 글로나마 전합니다. 작품을 떠나 개인적인 연애 사실을 공개적으로 알리는 부분이 저 역시 조심스럽고 걱정되기도 했지만, 제가 결정하고 선택한 일에 대해서 부정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또, 한편으로는 공개된 만남을 시작한다는 것이 저에게도 많이 어렵고 두려운 일이지만 어쩌면 더 나은 날들이 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작은 기대도 키워봅니다. 언제나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께 늘 감사드리는 마음을 너무나 크게 가지고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항상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저의 소중한 여러분 모두 오늘 하루도 아픔 없이 웃을 수 있는 날이 되시길 바라며, 이만 줄입니다.

Jungyumi(@yum_yum)分享的貼文 於 張貼

 

Kpopn 的 Swimming 報導
轉載請註明 kpop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