藝人動態

VIXX Hyuk 日本見面會遭舞台裝置擊中臉部,目前正在靜養中

Hyuk
Hyuk (圖片來源:VIXX@Facebook)

VIXX 昨日 (2日) 在日本橫濱舉辦粉絲見面會《2018 ST★RLIGHT FAN MEETING》,成員 Hyuk 不慎遭到舞台裝置擊中臉部,立即被送往當地醫院接受檢查和治療,據在場粉絲轉述 Hyuk 疑似是在接近舞台邊緣時遭到噴射彩帶的裝置所傷,造成眼部腫脹。

經過診斷確定傷勢並無大礙後,Hyuk 也返回下榻飯店休息靜養,VIXX 所屬經紀公司 Jellyfish Entertainment 隨後先發出簡單聲明文報平安,今日 (3日) 則再發公告詳細說明情況,並宣布 Hyuk 為了休養將不參與接下來的日本行程。

以下為昨日與今日的官方聲明全文:

「大家好。

這裡是 Jellyfish Japan。

對於今日表演中發生 Hyuk 受傷的意外,首先要為造成許多擔心和不安致上歉意,因為很多粉絲都還很擔心,所以在此緊急向大家說明情況。

Hyuk 今日 (2日) 在演出途中因舞台裝置負傷,馬上送往當地醫院接受治療和檢查,目前已返回住處靜養。

因為等待更詳細的檢查結果出爐需要時間,為了擔心 Hyuk 的粉絲先簡單說明狀況。

對百忙中抽空前來的粉絲們,以及在遠方聽到消息而憂心的各位真心致歉。

關於 Hyuk 的詳細治療進行狀況我們將會盡力在最快的時間內上傳公告。

另外,日後預定的公演和活動行程,之後會透過官方網頁做詳細的說明。

謝謝。」

(原文:안녕하세요.

젤리피쉬 재팬입니다.

오늘 공연에서 발생한 혁씨의 사고에 대하여, 먼저 많은 걱정과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한 말씀 드립니다. 많은 팬분들께서 걱정을 하고 계시기에 급한데로 지금까지의 상황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혁은 오늘(2일)공연 도중 무대 연출에 관련한 장비에 부상을 입어, 곧바로 현지의 병원에 이동하여 치료 및 검사를 하였고, 현재 숙소로 돌아와 안정을 취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결과를 나오기까지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혁씨를 걱정해주시는 분들을 위해 현재까지의 상황에 대해 간단하게나마 상황에 대해 말씀드립니다.

바쁘신 와중에 공연에 참석해주신 많은 팬 여러분들, 그리고 이 소식을 듣고 멀리서라도 혁씨를 걱정해주시는 여러분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더욱더 자세한 혁씨의 치료 진행 상황에 대해서는 최대한 빠른시간내에 다시 공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앞으로 예정돼있는 공연 및 활동은 추후 자세한 안내는 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大家好。

這裡是 Jellyfish Entertainment。

關於昨日 (2日) 在日本粉絲見面會受傷的 Hyuk 現況,檢查結果已經出爐,在此向各位粉絲說明。

Hyuk 昨日受傷後便立刻緊急送醫,因為眼睛周圍腫脹而先掛了眼科接受檢查,檢查結果並無異常,目前眼周也幾乎都消腫了,為了預防萬一也做了電腦斷層掃描,得到的結果同樣是沒有異常,另外因為下顎部分也有輕微外傷所以接受了治療。

Hyuk 在醫院接受完檢查和治療後,現在正在靜養恢復中,為了能夠盡快且完全地康復,Hyuk 將不參與接下來預定的日本行程,訂於5月4日舉行的大阪公演將由 Hyuk 以外的五名成員來進行。

最後,我們將會盡力防止類似事故再次發生。」

(原文:안녕하세요.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어제(2일) 일본 팬미팅 공연에서 부상이 있었던 혁군의 상태에 대하여 검사 결과가 나와 다시 한번 팬여러분들께 안내해 드립니다.

혁군은 어제 부상을 입고 곧바로 긴급 병원으로 이송하였고 눈 주변의 붓기가 있었기 때문에 먼저 안과 검사를 받았습니다. 검사 결과는 이상이 없다고 하였고, 현재는 눈 주변의 붓기도 거의 빠져 있습니다. 만약을 위해 CT검사도 하였습니다만, 이상이 없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턱에도 약간의 외상을 입어 치료를 받았습니다.

혁군은 병원에서 검사와 치료를 끝낸 후 현재 안정을 취하고 회복 중에 있습니다만, 조금이라도 빨리 그리고 완벽한 회복을 위해 예정되어 있는 일본 스케줄에 혁군은 참여하지 않기로 하였습니다.5월 4일 진행 예정인 오사카 공연은 혁군을 제외한 5명의 멤버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혁군을 걱정해주시는 많은 팬여러분들께 걱정과 심려를 끼쳐드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하루라도 빨리 혁군이 부상을 완전히 회복할 수 있도록 치료와 안정에 있어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더불어 다시는 이와 같은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재발 방지를 위해서도 전력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Kpopn 的 Annie 報導
轉載請註明 Kpopn.com

Annie
他站在台上,有他的宿命,妳佇立在台下,有妳的道理。上天很公平,讓你們相遇,卻給你們一份不會受傷的距離,這也是一種緣分吧,我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