藝人動態

金賢重獲判無名譽毀損、誣告等嫌疑

金賢重獲判無名譽毀損、誣告等嫌疑

(圖片來源:tvreport)

金賢重前女友之前對金賢重提出名譽毀損、誣告等告訴,軍方檢察機關於22日宣告判定金賢重無嫌疑,而金賢重方面於今天 (23日) 發表官方聲明。

以下為經紀公司 KEYEAST 發表的官方聲明全文 (下文中「原告」為金賢重前女友):

大家好,這裡是 KEYEAST。

如報導所示,軍方檢察機關對金賢重與原告間的刑事訴訟判決結果於2016年9月22日出爐。在此傳達金賢重與經紀公司的官方立場。

本案為金賢重以原告為對象提出誣告、恐嚇、詐欺、名譽毀損等告訴後,原告對金賢重提出誣告、名譽毀損等反訴的刑事訴訟案。由於金賢重正在服役,因此一直由30師團的軍方檢察機關進行本案的相關調查。

2016年9月22日,軍方檢察機關就原告對金賢重提出之誣告、特定經濟犯罪加重處罰等相關違法事項 (恐嚇、詐欺) 及藉出版品毀損名譽等控告,做出無嫌疑判決。

今年8月10日首爾中央地方法院民事協議25部在原告與金賢重之間的損害賠償請求訴訟中,判定金賢重勝訴,原告須支付金賢重一億元。而本次金賢重的無嫌疑判決,與8月的民事訴訟案脈絡相同,原告則再一次證明了自己的主張與辯解是謊言。

原告在毀損金賢重名譽的同時,還試圖取得金錢上的利益,因此持續堅持虛假的主張,對金賢重提起各項訴訟。在首次控告後,原告脅迫金賢重,以和解金為名目要求6億元,此後則持續向媒體提供個人資訊,甚至在向媒體提供資訊的事實被確認的情況下,仍堅持否認。

在剩餘的役期中,金賢重將會忠實地服役,未來在法律上的訴訟進行時,也會堅決地應對。

謝謝。

原文:안녕하세요. 키이스트입니다.

보도된 바와 같이 2016. 9. 22 김현중씨와 고소인 간의 형사 소송에 대한 군 검찰의 판결이 있었습니다. 이에 대한 김현중씨와 소속사의 공식 입장 전달드립니다.

본 건은 김현중씨가 고소인을 무고, 공갈, 사기, 명예훼손으로 고소하자 고소인이 김현중씨를 무고, 명예훼손으로 맞고소 한 형사 고소 건입니다. 김현중씨가 군 복무 중인 관계로 그동안 30사단 군 검찰에서 이 사건과 관련한 조사를 진행해 왔습니다.

2016. 9. 22 군 검찰은 고소인이 제기한 김현중씨 무고에 대한 무고,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공갈, 사기), 출판물에 의한 명예훼손에 대한 무고 모두 ‘혐의 없음’으로 판결을 내렸습니다.

이번 군 검찰의 김현중씨 무혐의 판결은 지난 8월 10일 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 25부(부장판사 이흥권)가 고소인과 김현중씨 양측 간 손해배상 청구소송에서 “고소인은 김씨에게 1억 원을 지급하라”는 김현중씨 승소 판결과 같은 맥락이며, 고소인은 이번 형사 재판에서도 한 번 더 자신의 주장과 변명들이 거짓말임을 입증하였습니다.

고소인은 김현중씨의 명예를 훼손함과 동시에 금전적인 이득을 취하고자 지속적으로 거짓 주장을 하며 각종 소송을 제기해왔습니다. 최초 고소 이후 김현중씨를 협박하여 합의금 명목으로 6억 원을 받은 후에도 지극히 개인적인 사항들을 언론에 제보하고, 제보한 사실이 명백히 인정되는 상황에서도 이를 부인하는 등의 행위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김현중씨는 남은 기간 성실히 군 생활에 임할 것이며, 이후 법률적 소송 건의 진행에 있어서도 단호하게 대처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內容來源:tvreport
翻譯與撰寫:Kpopn 的 Leila

轉載請註明 Kpopn 與所有來源